-->
  • 2023. 8. 21.

    by. smile with you

    에이서는 해외에서 수입하는 제품으로 그동안 수리가 필요할 경우 서비스를 받기 어려웠습니다. 몇 년 전국내에 한국 a/s 센터가 생겨 편하게 수리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위치 및 서비스 신청 방법 및 유상, 무상 서비스 등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빨리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먼저 확인하시면 됩니다.

     

     

     

    에이서 서비스 센터

     

     

     

     

     

     

    에이서는 노트북 분야에서는 상위권으로 인기가 많은 전자기기 입니다. 2022년 10월 1일부터 새로운 공식 서비스 파트너사인 (주)한성을 통하여 한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제는컴퓨터나 노트북이 고장나면 해외로 보내지 않아도 전국 지점에서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게 되었습니다. 한성컴퓨터(에이서)는 전국 10여 개의 직영서비스센터 및 100여 개의 서비스 지정점(대리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에이서  한국 공식 서비스센터 위치 및 운영 시간


    1)고객센터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8로 7길 35, 1층 (마곡동 785-6)
    • 대표번호: 1644-225
    • 운영시간 : 9:00~18:00(주말 및 공휴일 제외)

    ※ 9:00~9:30 / 17:00~서비스 접수만 가능

     


    카카오톡으로도 1:1 문의 가능하며 에이서로 친구추가 하시면 됩니다. 직접 내방하지 않아도 택배로 가능하며 미리 카카오톡으로  아래 사항을 기재하여 1:1 문의하시면 문제 확인부터 견적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2) 직영 서비스센터 위치 및 운영시간

     

    에이서 서비스 센터 




    제품 확인 방법


    1) 제품 시리얼 넘버(S/N) 확인 방법


    에이서 노트북 및 컴퓨터는 제품이 다양하고 시리즈가 많기 때문에 제품 시리얼 넘버는 중요합니다. 제품에서 확인이 어려울 경우 아래 링크를 확인하여 해당 서비스를 받고 싶은 제품명을 선택하시면 쉽게 시리얼 넘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시리얼 넘버 확인하기

     

    Acer 노트북, 데스크톱, Chromebook, 모니터 및 프로젝터 | Acer 한국

    사무실, 가정 및 엔터테인먼트용 최신 Chromebook, 노트북, 모니터, 데스크톱 PC, 프로젝터를 쇼핑하세요.

    www.acer.com

     

     

     

     

     


    2) 윈도 10 설치 방법 및 기타 문의


    윈도 10 설치 및 기타 문의 사항은 자주 묻는 질문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맡기기 전에 미리 확인 후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A/S를 맡기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설치 방법 확인하기

     

    에이서 서비스센터

    국내 유일 Acer 공식 서비스 센터로 온라인 서비스 문의 및 FAQ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ww.acerkorea.com




     

    서비스 비용


    에이서 노트북 및 컴퓨터 서비스 무상 품질 보증 기간은 12개월 이내입니다. 12개월 이내인 분들은 꼭 구입 영수증을 지참하고 서비스를 의뢰해야 서비스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구입한 지 12개월 이상인 분들은 제품의 상태나 문제에 따라 서비스 비용이 달라집니다.

     

     



    유상건의 경우 점검 후 수리비용 문제로 수리를 하지 않더라도 기본 점검 비용은 발생합니다. (무상건의 경우, 별도 서비스 점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기본점검: 인건비 8,300원+기술료 13,700 = 22,000원 (VAT포함)
    • 윈도우 설치: 한성 OEM 윈도우 설치 및 점검 = 33,00원  (VAT포함)



    서비스받는 법


    1) 고객센터 및 직영점

     

    • 방문접수-> 번호표 -> 접수-> 간단 점검 침 테스트-> 고장내용 및 수리내용 안내-> 수리 진행-> 고객수령

     

    서울 본사의 경우 발산역 근처에 위치에 있으며 도착하면 1층 로비에 안내센터가 있습니다. 번호표를 뽑고 기다리다 번호가 불리면 접수하고 1차 간단 점검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이후 원인을 알려주고 서비스를 진행을 원하면 기사님이 정확한 진단을 하고 고장내용 및 수리 비용을 알려 주십니다. 현장에서 수리 진행을 원할 경우 약 1시간 이내로 수리가 완료됩니다.

     

     




    2) 택배로 보낼 때


    택배로 보낼 때는 아래 사항과 같은 과정으로 택배 A/S 가 이루워집니다. 꼭 확인하신 후에 택배 서비스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에이서 서비스 신청 방법
    에이서 서비스

     

     

    택배로 보낼때는 중요자료 백업 후, 홈페이지에서 접수증을 다운로드하여 아래 고객 정보와 증상을 기재한 후 구매영수증을 함께 동봉하여 택배를 보내야 합니다.

    ①성함 
    ②연락처 
    ③제품명 
    ④일련번호(S/N) 
    ⑤증상영상 혹은 사진(첨부가능) 
    ⑥문의사항 


     

     

     

     

    서비스 신청 시 유상수리 안내

     

    • 사용자 과실/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임의로 제품을 분해, 개조, 오버클릭 하였을 경우
    • 사용 중 충격으로 인한 훼손 및 고장의 경우
    • 음료 및 물의 침수나 이물질 오염으로 인한 부식이 발생한 경우
    • 제공되지 않은 주변장치들을 무리하게 잘못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보증기간 이후에 발생되는 제품의 고장
    • 기타 사용자의 과실이 인정되는 경우

     

    이외 수리와 관련된 문의나 자세한 안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이서 유, 무상 서비스 안내 사항 자세히 보기

     

    한성컴퓨터

    좋은 컴퓨터를 만드는 사람들!

    www.monsterlabs.co.kr

     


     

     

     

    저도 에이서 노트북을 사면서 한국에 서비스 센터가 있다고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사용하면서 고장이 나도 쉽게 수리할수 있으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led모니터가 벌어지면서 수리를 하게되어 서울본사 지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에이서 노트북

     

     

    처음 제 노트북을 구입할때 컬러가 마음에 들어서 산건데 아쉽게도 단종되어 퍼플이 아닌 실버로 교체하게 되었습니다. 위, 아래가 다른색이라 마음이 많이 아팠는데 그래도 수리가 된걸로 위안을 삼으려고 합니다. 수리 시간은 1시간정도 걸렸는데 1층에 에이서 노트북 전시장이 있어서 심심하지는 않았습니다.

     

     

    에이서 서비스 센터

     

     

    1층에 에이서 제품 관련하여 많이 전시해놓고 신제품은 테스를 할 수 있게 해놨습니다. 실제로 에이서 노트북을 체험하고 싶은 분들은 꼭 수리가 아니더라고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체험해봐도 좋을것 같습니다.